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보은군의회는 보은군수와 의견이 같으십니까?
작성자 김지혜 작성일 2021.08.05 조회수 1059
지난 7월, 셋째아 이상 출산모 연금보험 지원 사업종료 처분 취소 청원과 관련하여 8월 4일 이에 대한 처리결과 통지를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보은군수가 처리함이 타당하다고 인정하는 청원으로 부의하기로 의결해서 보은군수에게 이송을 했으면 그에 대한 처리결과를 정확하게 통지를 해줘야지 이건 보은군수가 답변한 답만 보내주는 건 무슨 일입니까?
그래서 보은군의원님들께 묻습니다. 당신들도 같은 생각이십니까?

보은군수로부터 이런 결과를 받았고 이로 인해 군의원들의 생각이나 입장을 정리해서 결과통보를 해야하는 것이 맞다고 보는데 그런 얘기는 일절 없으며 보은군수가 답변한 답만 이렇게 보내주는 곳이 어디있습니까? 이렇게 행정 일처리를 하는 군의원을 비롯 직원들은 도대체 그 자리에 왜 앉아있는 것인지 알고 싶어서 이 글을 남깁니다.

분명 청원서를 작성했을 때 그에 해당하는 첨부서류를 다 보냈습니다.
보은군은 아직까지도 2021년 5월 6일자 보건복지부로 받은 재협의 통보받은 사실을 부동의라는 명칭으로 이번 결과통지에 사용을 했는데 허위사실을 이렇게 또 유포함에 있어서 도대체 보은군의회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조례가 현재 살아있고 각 지방자치마다 법이 있는데 정부가 하지 말라고 하면 무조건 있는 법도 없애면서까지 하지 말아야합니까? 그러면 이 법을 만드는 의회는 왜 있는 것입니까?
청원에 대하여 취소 결정 권한이 없다는 말은 도대체 뭡니까? 그럼 조례법도 보은군수 맘대로 주무르고 하겠다는 것인데 그러면 의회는 왜 있는 겁니까?

군수가 군의회도 무시하면서 이렇게 행정일을 처리하는데 이를 보며 군의회는 어떤 생각이 드십니까?
군청에서 받은 답변을 고대로 결과통지라며 보내주시는 것을 보면서 군의회도 같은 생각인지 알고 싶으며, 이렇게 엉터리로 행정을 처리하는 보은군을 보면서 군의회는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을 취하고 있으며, 군의회도 무시하고 있는 보은군을 보면서 도대체 무슨 생각을 가지고 가슴에 금뱃지 달고서 그곳에 앉아 계시는지, 이렇게 보은군의회도 무시를 당하는데 군민이라고 별수 있겠습니까? 진짜 보은군에 살고 있는 군민으로써 창피하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군민의 표를 받아 군민을 위해 일을 하시는 분들이고 당연히 군민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대변해주는 의회이거늘 군민의 목소리도 제대로 들어주지 않으면서 군의회는 왜 있는 것입니까?
보은군의회의원이라면 제발 그 소신을 가지고서 보은군의회가 어떠하다. 보은군의회의원이 도대체 어떻게 군민을 위해 일을 하고 있고 군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는 것을 제발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답변]보은군의회는 보은군수와 의견이 같으십니까?
이전글 보은군장학금 보도에 관하여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